공간 (Space)

부천 신중동역 카페 추천 : 잠시,잠깐

낌준희 Kkimjunhee 2019. 7. 14. 14:29
반응형

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무실 주변 카페를 하나 소개 드릴까 합니다!

 

 

 

 

 

오픈때부터 멋스러운 외관 및 내부 인테리어로 눈길을 샀었는데, 친구와 옆 순대국집에서 점심 한끼 하고, 바로 ‘잠시, 잠깐’ 카페로 직행했습니다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가 찍은 가장 안쪽 내부 인테리어며, 총 좌석은 7~8팀 정도 앉을 수 있는 배치 및 구조였던걸로 기억해요!

 

심플하면서도, 고전적인 느낌을 주는 그린, 진브라운색 우드톤으로 내부 인테리어를 싹 하셔서 고급진 느낌이 👍👍 와땁니다 ㅎㅎ

 

사실 오픈했을때 외관이 이러니 엄청 비싸겠지 했는데 저언혀 노호우!!

 

 

 

 

저 진심 가격에 두 번 놀랐어요 ;

 

그리고 싸다고 맛없는게 아니라, 저는 이 날 단게 땡겨서 사장님 추천으로 ‘카페 모카’ 아이스를 시켰는데 사장님이 단 걸 찾은 절 위해 좀 더 단 ‘카페 모카’로 준비해주셨고, 인생 커피라는 호평을 전해드렸습니다 ㅎㅎ; 블로그 글이라고 제가 오바한다고 생각하시는분들 계실텐데, 아니에요... 그냥 가서 드셔보시면 공감하실거에요.. 아메리카노나 다른 추천 커피는 아직 안 먹었지만, 카페 모카가 딱 제 취저였습니다!

 

 

 

 

 

마지막은 친구의 아아와 저의 카페 모카!! 사진 상으론 컵이 다소 작아보이는데, 실제론 양도 꽤 들어가는 컵 용량이에요!

 

친절하신 사장님 + 멋스러운 디자인 + 가성비와 맛까지 겸비한 커피까지 이만하면 안 갈 이유가 없겠죠?

 

 

 

 

#신중동역커피 #잠시잠깐 #카페모카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