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간 (Space)

서울 역삼역, 언주역 주변 주택형 카페&브런치식당 ‘카페413프로젝트’

낌준희 Kkimjunhee 2020. 1. 13. 09:49
반응형

안녕하세요 블리준입니다.
오늘은 역삼역, 언주역 주변에 있는 카페 겸 브런치식당 ‘카페413프로젝트’를 소개합니다.

 

 

 

주택형 카페에 꽂혀 역삼 근처 데이트 장소를 물색하다가, 완전 적절한 장소를 알게됐는데요. 긴 말 없이 사진 갈게요!

 

생각보다 넓은 주차장에 차량 갖고 오시는 분들도 주차 걱정없이 오실 수 있어요. 대신 만석의 경우 2층까지 자리가 있다보니, 주차장 또한 만석의 우려가 있으니 전화 연락 후 방문하시는게 정확할거 같아요.

카페 입구쪽의 뷰입니다.
어떤 느낌의 인테리어, 감성인지 감들이 오시죠? ㅎㅎ

입구쪽 들어서서 우측에 배치된 자리와 정확한 명칭을 모르겠는 머신기...도 있습니다..!!

2층 자리보다 상대적으로 소파라서 편안한 느낌이에요 더

2층에서 바라본 뷰들과, 2번째 사진의 경우 2층 안쪽 단체석인데, 모임이나 회의, 미팅 진행할때 완전 좋을 공간입니다👍

별표된 시그니쳐 음료중 자몽오렌지 쥬스와 플랫 빈센트입니다. 자몽오렌지는 달달 쌉싸름하니 새콤달콤한 맛 땡기신다면 추천하구요. 플랫 빈센트는 개인적으로 고소한 카페라떼의 느낌이었어요. 맛도 괜찮았습니다👏

마지막으로..
카페413프로젝트 인테리어 시그니쳐의 정점을 저희는 발견했는데요 ㅎㅎ

 

뭔지 보이시나요? ㅋㅋㅋㅋㅋㅋ
이런 아기자기하면서 센스있는 장식은 처음 눈으로 직접봐서 남자인 제가봐도 너무 귀여웠다는..ㅎ

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, 벽돌 인테리어에 + 엔틱(골동품의) 느낌이 상당히 매력적이에요!!

역삼쪽 가면 재방문 의사 100%입니다👍

참, 브런치도 정말 맛있는 곳이라고 하니까 허기지신 분들은 브런치 함께 먹으면 더 좋을거 같아요! 케잌도 빼놓을 수 없는 메뉴라는거 참고해주시고, 오늘의 포스팅 이걸로 마치겠습니다👏👏👏👏

반응형